Laowa 정품 등록 안내


정품 등록 시, 등록하신 시리얼넘버는 내부 데이터로 보관되고,

회원 정보에 표기, 혹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품등록을 시, 제품의 수리 및 보증 기간,

또 2차 판매 시 정품 구매 상품임을 2차 구매자에게 확인시킬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합니다.



Laowa 서비스 보증기간 안내



기간

  • 모든 렌즈 - 구매일로부터 3년
  • Megadap - 구매일로부터 1년
  • 구매일을 정확히 모르실 경우 출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출고일 문의 

  • TEL : 070-5055-4297
  • EMAIL :  marketing@intlvh.co.kr 



정확한 시리얼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워런티 적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네마 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1


- 렌즈 후면부 숫자 (NO가 표기,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시네마 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2


- 렌즈 측면부 숫자 (NO가 표기,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프로브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 렌즈 하단부 숫자 (NO가 표기,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스틸 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 렌즈 정면부 숫자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메가뎁 시리얼 확인 방법


- 제품 전면부 숫자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메가뎁은 외부 패키지에 시리얼이 적혀 있지 않습니다.


정품 등록

Laowa 정품 등록 안내


정품 등록 시, 등록하신 시리얼넘버는 내부 데이터로 보관되고,

회원 정보에 표기, 혹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품 등록 시, 제품의 수리 및 보증 기간,

또 2차 판매 시 정품 구매 상품임을 2차 구매자에게 확인시킬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합니다.



Laowa 서비스 보증기간 안내


기간

  • 모든 렌즈 - 구매일로부터 3년

  • Megadap - 구매일로부터 1년

  • 구매일을 정확히 모르실 경우 출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출고일 문의 

  • TEL : 070-5055-4297
  • EMAIL :  marketing@intlvh.co.kr 


정확한 시리얼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워런티 적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네마 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1


- 렌즈 후면부 숫자 (NO가 표기,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시네마 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2


- 렌즈 측면부 숫자 (NO가 표기,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프로브 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 렌즈 하단부 숫자 (NO가 표기,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스틸 렌즈 시리얼 확인 방법


- 렌즈 정면부 숫자

- 박스 바코드 아래 숫자

메가뎁 시리얼 확인 방법


- 제품 전면부 숫자 (왼쪽 예시 사진 참고)

* 메가뎁은 외부 패키지에 시리얼이 적혀 있지 않습니다.